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살펴보기 2021

by junggu 2022. 1. 1.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살펴보기 2021

 

삼성카드를 쓰고 계시거나 이제부터 사용할 분들 중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정확하게 몰라서 효율적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카드를 쓴다는 것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겠지만 잘만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데, 지금부터 사용처를 살펴보면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요즘에는 현금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찾아보기 거의 힘들어졌을 만큼 카드의 사용이 대중화 되었는데요. 비상금 개념으로 현금을 들고 다니기 시작한지도 꽤 많이 지난 것 같습니다.

 

그럼 카드를 정말 많이 사용한다는 건데 여러분은 얼마나 삼성카드를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물론 신용카드를 쓰시는 이유 중 하나로 소득공제를 떠올리면서 나름 잘 활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포인트는 잠들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인트 사용처를 살펴보시고 잠들어 있는 포인트를 활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활용 방법들 



단순히 포인트를 특정 제휴 업체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캐시백 서비스부터 기부, 기프트 카드 구입 및 선물까지 다양하게 활용 해보세요. 


1. 쿠폰 선물하기 :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선물 가능
2. 컬쳐멤버스 클럽: 공연이나 체험 다이닝 할인 혜택
3.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 가능
4. 안심쇼핑 플러스: 포인트로 가입 후 혜택 적용 가능
5. 포인트 기부: 열림나눔 가능
6. 결제대금 납부: 카드 결제대금 포인트 대납 가능
7. 연회비 납부: 연회비를 포인트로 대납 가능
8. 포인트 전환: 원하는 포인트로 전환 가능
9. 포인트 캐시백: 현금으로 전환 가능
10. 포인트 가맹점: 포인트 사용 및 적립 가능한 보너스 클럽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삼성과 제휴가 맺어진 업체는 사실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엄청나게 많죠. 제가 알기론 약 40개의 업체가 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분명 이 모든 업체들을 다 사용하는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 하는데요. 분류별 사용처의 이미지를 통해서 자주 쓰는 업체가 있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크게 세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결제일 차감]


말 그대로 카드 대금이 결제되는 날 함께 포인트도 차감되는 방식 입니다. 가장 많은 제휴점이 존재하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꼭 포인트 묵혀 놓으시지 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맹점을 쭉 살펴보니 거의 한번씩은 다 이용해본 곳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현대몰,gs샵,티몬,이마트 트레이더스,신세계닷컴,옥션,인터파크,위즈위드,올리브영,cgv,롯데시네마,위메프,롯데홈쇼핑,지마켓,이마트,씨제이몰,홈플러스,알라딘,홈앤쇼핑,신세계상품권,교보문고,에이케이몰,메가박스,베스킨라빈스,지그재그,전자랜드 프라이스킹,gs 더프레쉬,달콤,카페드롭탑,글래드호텔,스피드메이트,잠바주스,풀 바셋,롯데월다,삼성카드,삼성디지털프라자,굽네몰,abc마트,던킨도너츠,신라면세점 온라인,파리바게트

 


[현장차감]


현장에서 결제 할 때 바로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 입니다. 대부분 레스토랑이 현장차감으로 된 곳들이 많은데 요즘같은 시국에 외식을 하기가 쉽지 않긴 하지만 조금 상황이 좋아진다면 꼭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배달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확인 해보세요!

 

빕스,뚜레쥬르,백리향 싱타이, 아웃백,워킹온더클라우드,63뷔페,투썸플레이스,더플레이스,온더보드,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파파존스,씨유

 


[사용 및 적립]


포인트 사용 및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맹점 들인데 앞서 소개해드린 현장 차감이나 결제일 차감에 비해서는 가맹점이 많이 적네요.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에스아이빌리지,롯데닷컴,ns몰,k2코리아,로이드밤헤어,정관장,초록마을,엘롯데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꿀팁

 


1. 쿠폰 박스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박스는 모바일 쿠폰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변 지인들을 통해서 선물을 해주기 좋은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업종을 비교하면서 많은 종류의 모바일쿠폰을 비교하고 구매 및 선물을 해드릴 수도 있으며 영화,편의점,커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활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폰박스는 100% 보너스포인트를 쓸 수 있습니다.

 


2. 삼성카드 보너스클럽 

보너스클럽을 활용하시게 되면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잇는 것 뿐만 아니라 2%의 보너스 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주의하실 점은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실 경우 매장에 pop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 아직까지는 보급화가 모두 이루어지진 않은 듯 하여 사용전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꿀팁에 대해서 전해 드렸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 소비가 늘어나선 안되겠지만 어차피 써야 할 지출을 카드로 돌리고 포인트 혜택까지 받으면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꼭 활용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삼성카드 4v4 혜택 총정리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활용하기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따라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