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활용하기

by junggu 2021. 1. 7.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활용하기 



평소 애플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거나 낡은 제품을 새제품으로 바꾸고 싶지만 가격의 부담 때문에 섣불리 구매하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금일 2021년 1월 7일부로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이 시작 되었는데요. 

이 행사는 매년 1월마다 애플에서 주관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적용 대상인 맥 또는 아이패드를 교육 할인가로 구매하실 경우 에어 팟 2세대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추가금에 따라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는데 어떤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작년에는 애플 신학기 이벤트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 했었습니다. 

교육할인 적용 + 20% 할인 애플 케어 + 비스트 헤드폰이 구성품이었는데요. 
해당 프로모션은 1월 초에 시작해서 3월 16일까지 진행 되는데 작년에는 재고 소진과 함께 종료되었기 때문에 이용 계획이 있는 분들은 가급적 빨리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리는데 그 이유는 선착순 혜택의 느낌이 있기 때문이죠.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자격 

 



아쉽게도 조건없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아니며 다음과 같은 조건에 해당 되어야지만 프로모션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1. 입학 예정자
2. 신입생
3. 재학생
4. 교직원



위의 4가지 중 하나에 해당 되신다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육할인 스토어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링크를 걸어 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사용방법 바로가기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적용 상품 



크게 두가지로 분류 할 수 있는데 mac와 ipad가 할인 적용 대상 입니다. 
mac같은 경우는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 시 에어팟2를 사은품으로 제공 해주며 할인 대상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맥북 pro 13inch
2. 맥북 Air M1
3. 맥북 pro 16inch
4. iMac (21~27inch)
5. iMac pro 



맥 제품들은 사실 경쟁사의 같은 급의 제품들에 비해 상당히 고가라서 애플 제품을 좋아하지만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 지실텐데요. 매년 1월에 진행하는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을 활용해서 구매하신다면 평소 할인을 잘 하지 않는 애플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ipad air 4세대
2. ipad pro



아이패드는 두가지 라인을 할인 대상에 포함 시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ipad air 4세대가 포함 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많으셨을텐데 다행히고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서 이번에 많이 구매하시기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이패드는 정말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고 어쩌면 노트북 보다 더 실용적이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바로 아이패드이기 때문에 맥 제품들 못지 않게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얼마나 할인 해줄까요? 



작년의 할인율과 동일하게 applecare + 20% 할인은 그대로 적용했으며 작년의 사은품이 헤드셋이었다면 올해는 에어팟 2세대로 바뀐게 차이점입니다. 

에어팟2를 증정품으로 받으실 때 원한다면 간단한 각인 서비스를 통해서 커스텀을 할 수 있습니다. 각인의 유무는 당연히 선택하실 수 있으며 구매자가 원할 경우에는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에어팟 모델에 대한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 무선 충전케이스           +50,000원
- 에아팟 프로 업그레이드 +130,000원 

 

애플 제품은 마니아층이 명확하게 형성 되어 있을 만큼 브랜드 파워가 높은 제품으로 유명하죠. 그리고 애플 기기간의 상호 연동성 또한 강점이라서 애플 제품을 쓰시는 분들은 휴대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와 맥북 까지 애플 제품으로 통일해서 사용 함으로써 팬심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섣불리 구매하지 못했던 학생들 또는 교직원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소비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아이패드 8세대 구매전 필독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사용방법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