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영양 [food nutrition]

랭킹닭컴 - 직접 먹고 추천하는 후기

by junggu 2021. 5. 12.

랭킹닭컴 - 직접 먹고 추천하는 후기

 


지난 포스팅 "닭가슴살 삶는법"에 이어서 오늘은 제가 이용해본 닭가슴살 제품 사이트 중 가장 가성비가 뛰어나고 맛도 나쁘지 않았던 랭킹닭컴에 등록된 브랜드와 제품의 순위를 주관적인 입장에서 매겨 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입맛에 입각하여 글을 작성한다는 점을 양해 부탁 드리고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게요.


랭킹닭컴 닭가슴살

 


일단 저는 닭가슴살 제품을 먹기도 하지만 가성비 때문에 생 닭가슴살을 주로 먹습니다. 다만 매번 그렇게 먹기엔 물리기도 하고 고역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가끔 꺼내 먹기 위해서 닭가슴살 제품을  사두는데요.


일단 가격적인 부분에서 저렴한 부분을 따지고 두번째가 인데 맛 같은 경우는 훈제는 먹지 않아요. 훈제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훈제를 꾸준히 먹다 보면 그냥 생닭 먹을때와 비슷하게 질리는 느낌이라 이왕 먹는거 지방이 좀 들어가도 맛있는걸 먹어요.




랭킹닭컴 - 닭가슴살



그래서 자주 사용 하는 사이트가 바로 랭킹닭컴 입니다.


이 사이트를 제가 애용하는 이유는  다양한 브랜드가 사이트 내에 입점하고 있으며 가격비교나 이벤트도 정기적으로 꾸준히 하고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다 보니 후기가 풍부해서 비교 후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또는 나쁘지 않다고 평가하는 제품들이 구매했을때 실패할 확률도 낮더라구요. 물론 100% 성공하는건 아닙니다.


랭킹닭컴 - 닭가슴살



첫번째 추천 제품은 맛있닭에서 나오는  스팀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레시피가 스팀이라서 수분이 증발하지 않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기에 부담이 없으며 맛도 마늘맛이나 고추맛 같은 깔끔한 조미를 통해서 생각보다 오랫동안 즐겨 먹었습니다.

 

 

 

 

 

 

 

 




가격대는 패키지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팩에 1300~1500원대 라고 보시면 되고 한팩에 닭가슴살이 100g 들어 있으니
단백질 함량은 24g정도 계산하시면 됩니다.  예전 직장에서 동료들하고 많이 먹었는데 다들 맛있게 먹었었고 맛있네, 정말 맛있다 정도는 있었는데 진짜 맛없다고 하는 사람은 없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랭킹닭컴 - 닭가슴살




랭킹닭컴에서 상당히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잇메이트사의 훈제 닭가슴살 입니다. 

위에서 저는 훈제가 질려서 잘 안먹는다고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훈제 중에서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같이 운동하는 친구가 먹길래 한팩 얻어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지금 먹고 있는 제품이 떨어지면 이걸로 한번 먹어 볼 생각입니다. 역시 한팩에 100g이고 팩당 가격은 1200~1400원대로 굉장히 저렴한 측에 속합니다.


랭킹닭컴 - 닭가슴살



마지막은 가성비 보다는 오로지 입맛에만 충실하게 선택해봤습니다. 출시 이후 쭉 랭킹닭컴 인기순위에서 상당히 오래 등장하고 있는 만큼 맛은 정말 좋습니다. 치품닭은 치즈품은닭의 줄임말인데  오리지널맛과 고추맛만 먹어봤습니다.



소감은 이건 밥 반찬으로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작정하고 맛에만 집중해서 만든 제품 같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치즈 같은 경우에는 품질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질 좋은 지방으로 분류되어 상당히 영양가가 많은 편이죠.



그래서 닭가슴살과 치즈의 조합은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맛도 좋구요^^


랭킹닭컴 - 닭가슴살



오늘은 이렇게 랭킹닭컴 닭가슴살 제품을 직접 먹어보고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랭킹닭컴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하여 한눈에 비교하기 좋아서 지금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할때 느끼는 재미도 있지만 매번 신제품을 먹어보는 재미도 있으니 여러분도 먹어보지 못한 제품을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