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2022 무직자 모바일대출 인기순위 TOP 5

by junggu 2022. 8. 24.

무직자 모바일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대출 승인 심사가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봐도 무방하며 특히 이미 신용등급이 낮거나 대출받은게 많은 상태라고 하더라도, 소득이 없는 주부님들이나 만 19세 이상의 대학생 분들도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주변에 손 벌리기는 싫고 급한대로 대출이자를 조금 내서라도 급전을 마련하기 위한 분들을 위해서 비교적 대출금리가 저렴한 무직자 모바일 대출 인기순위 TOP 5를 정리 해봤어요. 


목차 (바로가기)대출 전 필독사항

무직자 모바일대출 TOP5

1.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4. 신한쏠편한 비상금대출

5. 농협올원 비상금대출


1. 대출 전 필독사항

 

- 제 1금융권과 제 2금융권의 차이점 이해하기

- 최소 3군데 이상 상담 받아보기

-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 되는 상품이 있음

 

최대한 대출 서비스를 합리적인 이자율로 이용하기 위해선 제 1금융권과 제 2금융권 그리고 제 3금융권에 대한 이해를 어느정도 하신다면 발품을 파시더라도 시간을 아끼실 수 있을텐데요. 제 1금융권과 제 2금융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대출금리를 지금 바로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1금융권 : 우리은행, 국민은행 등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은행

제 2금융권 : 새마을금고, oo저축은행 등 

 

가능하다면 최대한 제 1금융권 중에서 이용 가능한 무직자 모바일대출 상품이 있는지 먼저 찾아보신 이후에 도저히 내 신용등급으로는 심사승인이 떨어지지 않을 것 같다 하신다면 제 2금융권으로 눈길을 돌리시는게 좋습니다. 

 

최소 3군데 이상 상담을 받아보라고 말씀 드리는 이유는 신용등급이 낮고 현재 여러가지로 대출을 받기 힘든 상황이라 할지라도 상담을 통해서 대출금리를 어느정도 조정한 후에 모바일대출 승인이 나는 경우도 적잖이 있기 때문인데요. 

 

신용등급이 낮다고 하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통신등급으로 대출심사를 보는 상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통신등급은 통신비를 얼마나 성실하게 연체 없이 잘 납부 했는지에 따라 매겨지는 등급으로 이 통신등급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있답니다. 

 

관련글 :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300만원 받은 후기

 

2.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까? 

 

무직자 신분으로 모바일대출을 받으면 무작정 대출금리가 높을 것 같고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줄까 걱정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신용등급은 단순히 대출을 이용하는 것으로 떨어지고 올라가지 않습니다. 

 

상환능력에 따라서 영향을 받는데요. 대출 서비스를 받고 정해진 날짜에 금액을 상환하지 못했을 경우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쉽게 말해 연체를 했을 경우에나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는 거죠. 

 

단순히 무직자 모바일대출 서비스를 받았다고 해서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은 아닙니다. 

 

관련글 : 햇살론 유스 비대면 무직자 대출 후기 및 신청방법

 

3.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자신의 신용등급은 조회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조회 한다고 불이익을 받는게 아니기에 빨리 올리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통신등급으로 대출심사를 진행하는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고 신용등급을 올려 제 1금융권의 대출상품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글 : 소액대출을 위한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2022

 

1.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 24시간 이내 즉시 입금
- 낮은 대출 금리
- 통신등급으로 대출심사 가능
- 무서류 심사 

본인이 신용등급이 낮고 최대한 빠르게 급전을 마련해야 하는데 직장이 없는 분들이라면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을 추천 드립니다. 대출 신청 후 승인까지 24시간 이내 빠르게 처리되는게 장점이며 통신등급으로 심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실시간 조회를 해보시기 바래요.

 

 

대출금리는 3.74%로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의 상황에 따라 대출금리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제 2금융권이나 제 2금융권에 비하면 훨씬 저렴한 수준이기 때문에 대출기간을 장기로 늘려 가더라도 부담이 되지 않는 편이에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대출한도 300만원
대출금리 3.74%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 https://spot.wooribank.com/

 

2.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 무직자 가능
- 소득 없는 주부, 대학생도 가능
- 만 19세 이상 내국인은 신청 가능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의 경우 심사승인이 수월한 상품이라 많은 분들이 소액대출로 활용하시는 편인데요. 특히 별다른 소득이 없는 주부님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무직자라 할지라도 충분히 금리를 어느정도 타협 한다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어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무서류 모바일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신청 즉시 빠르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만약 대출 받은 분이 연장을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 심사를 거친 이후에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해요. 

 

제 1금융권 상품인 만큼 대출 받을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문의 하셔서 맞춤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4.8%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 https://www.kebhana.com/

 

3.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 오늘 추천 상품중 가장 낮은 대출금리
- 24시간 무서류 모바일 대출상품
- 최대 300만원까지 조달 가능

카카오뱅크가 늦게 출범한 만큼 파격적인 조건으로 출시하는 금융상품들이 많은데, 비상금 대출도 그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무직자 모바일대출 상품들 중에서 가장 낮은 대출금리를 자랑하며 24시간 무서류 모바일 대출상품으로 빠르게 자금을 융통하실 수 있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카카오뱅크를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가장 먼저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한도 50만원 ~ 30만원
대출금리 3.09%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 https://www.kakaobank.com/

 

4. 신한 쏠편한 비상금 대출

- 24시간 즉시대출
- 무서류, 무소득자도 신청가능
-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 확실한 방법은 대출서비스를 이용하기 보다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는 카더라 통신이 많은데요. 오피셜로 증명된 것은 없지만 과거에는 마이너스 통장이 신용등급 관리에 더 유리했던 때가 있긴 했었습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 대출도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식으로 24시간 즉시 대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서류나 소득이 없는 주부, 대학생 소액대출로도 안성맞춤 입니다. 안전한 신용등급 관리를 위해서는 한도의 60~70%정도만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
대출한도 50만원 ~ 200만원
대출금리 연 3.72%
대출기간 최소 1년, 최대 10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신한 쏠편한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 https://oldm.shinhan.com/ 

 

5.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무소득, 무직자 신청가능
- 신용등급으로 심사 진행 

많은 분들이 농협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실텐데 제 1금융권 답게 낮은 대출금리로 인해 많은 분들이 소액대출 상품으로 활용하고 있는 상품이에요. 

 

해당 상품은 신용등급으로 대출심사가 진행되고 신청시 별도의 서류는 필요하지 않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실직했거나 아직 취업하지 못한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꼭 문의를 통해서 맞춤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라며 최대 한도금액은 300만원까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한도 300만원
대출금리 2.82%
대출기간 3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주부, 학생, 무직자 대출상품 추가 추천 2021 

주부 소액대출 2021 조건 까다롭지 않은 상품들 TOP 5

무직자 3000만원 대출 상품 총정리 2021

소액대출을 위한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2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