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직접 써보고 느낀 단점 및 후기 2022

by junggu 2022. 6. 17.

 

여러분도 태어나서 가장 비싼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냉장고 구입을 망설이면서 이 글을 보실거라 생각해요. 저도 마찬가지로 약 6개월 정도 고민하다가 덜컥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어차피 냉장고 한번 사면 최소 5년 이상 10년 넘게 쓰는데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을 겪었기에 실제 사용 후기를 공유 해볼까 해요.

 

그래서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냉장고를 쓰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정리 해볼 겸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정보도 공유할 겸 포스팅을 써보도록 할게요. 


목차 (바로가기)

 

1.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를 선택한 이유 

2.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의 장단점 

3.6개월 고민 끝에 갑작스레 구매 한 이유 

4.비스포크 색상조합 시뮬레이션 해보기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선착순 할인 이용하다

 

LG의 오브제 냉장고를 제치고 삼성의 비스포크를 선택한 것은 '할인' 때문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일단 최저가 기준으로 어떤 제품이 현재 더 저렴한지 꼭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가격 외에도 신혼부부 냉장고 브랜드 선호도 1위로 삼성 비스포크가 랭크되어 있기에 내 눈에 예뻐 보이는 것은 남의 눈에도 예뻐 보인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죠. 

 

제가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1. 원하는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점

2. A/S 및 서비스 품질이 뛰어난 점 

3. 고객 만족도가 높은 모델 

4. 가장 판매량이 높은 모델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이유가 가장 컸고 두번째는 집 근처에 삼성 서비스 센터가 많이 있다 보니 추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를 받기 수월할 것 같다고 판단했어요. 

 

그리고 3번째와 4번째 이유는 사실 결정적인 요인은 아니지만 고객 만족도가 높고 판매량이 높다는 것은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이니 조금 걱정이 덜 되었어요.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장점과 단점 

장점 
- 실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
- 설치 및 서비스 품질 
- 상냉장 하냉동 구조 
- 내부 선반을 자유롭게 배치 가능 (공간 활용성)

단점
- 용량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음

 

뛰어난 일체감

하나씩 설명을 해보자면, 먼저 가장 큰 장점은 손님들이 빌트인이라고 착각 할 정도로 공간과의 일체감이 뛰어나다는 것인데요.

 

색상을 내가 원하는대로,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점 외에도 타 냉장고에 비해 전면으로 튀어나오는 부분이 없다 시피 하기 떄문에 상당히 심미적으로 뛰어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새 집으로 이사를 가면서 구입을 하게 된건데 놀러오는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냉장고 빌트인이야?' 라고 물어보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고 '냉장고 실물로 보니까 깡패다'라는 리액션도 자주 들었을 만큼 실제로 보면 훨씬 더 고급스럽고 예뻐요. 

 

뭔가 내가 만든 제품도 아닌데 괜히 집에 방문하는 손님들 마다 칭찬을 해주니 괜히 제 어깨가 올라가는 느낌을 여러분도 받아 보셨으면 좋겠어요. 

 

설치 서비스

제가 감동받았던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설치 서비스 인데요. 집의 구조상 동선을 고려한다면 냉장고의 문 방향을 수정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불편한 기색 하나 없이 친절하게 구조를 고려하여 세팅을 해주셔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시 대기업 메뉴얼은 대단해.

 

선반 배치 자유롭게 가능

마지막 장점은 내부 선반의 위치를 자유롭게, 간편하게 조정 가능해서 큰 내용물을 넣고 뺼때 상당히 편리했어요. 냉장고 용량이 작게 느껴진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이렇게 선반 조정을 하면 해결되지 않을까 싶네요. 

 

세번째는 냉장칸이 위에 있고 아래에 냉동칸이 있는데요. 이런 구조의 냉장고를 처음 써봤는데 보통 냉동실 보다 냉장고를 훨씬 자주 열잖아요? 그럴 때 마다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간편하게 꺼낼 수 있어서 상당히 편하더라구요.

 

평소 허리가 안좋은 분들은 더욱 만족하실거에요. 

 

소비자 검증이 끝난 프리미엄 브랜드 냉장고

개인적으로 집단지성의 힘을 신뢰하는 편인데, 특히 쇼핑을 할 때 더욱 그런 경향이 강해지는 것 같아요. 실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는 판매처 또는 제조사에서 말할 수 없는 리얼한 후기들이 많잖아요? 

 

제가 구입한 냉장고는 평점도 4.8점으로 준수한 편에 대부분 구매자들의 후기가 만족스럽다는 평가들이 많았고, 매장에서 실물을 봤을때도 동반자들의 마음에도 쏙 들었던 터리 고민을 너무 길게 하지 않고 선택할 수 있었죠.

 

단 하나의 단점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쓰고 있기 때문에 단점이 딱히 생각나지 않았는데 같은 모델을 쓰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용량이 좀 부족하다는 말씀들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사실 4인 식구가 사용하면서 부족하다고 느낀 적은 없었는데 집에서 대부분 요리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 식자재를 많이 보관하는 경우가 있다 보니 그런 말들이 나왔던 것 같아요. 식자재를 사 놓고 보관하면서 꺼내 쓰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크게 부족하진 않으실거에요. 

 

6개월 고민 끝에 갑작스레 구매 한 이유 

사실 이사를 앞두고 멀쩡히 쓰고 있는 냉장고를 처분하고 새 냉장고를 구입할 필요가 있을까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무려 6개월 정도 냉장고를 바꿀까 그냥 그대로 쓸까 고민 했던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할인 정보를 찾아보고 있었던 걸 보면 마음속으로는 이미 '할인하면 사버려야 겠다'고 마음을 먹었던 것 같기도 해요. 

 

이렇게 할인을 그나마 쿠팡에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을 하고 질러버렸죠. 지금도 냉장고를 보면서 정말 싸게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성 매장에서 일하는 친구도 진짜 싸게 잘 샀다고 할 정도니까요. 

 

입 계획이 있는 분들은 아래에 링크 남겨 드릴테니 구매하시기 전 할인정보 및 가격 비교하실 때 참고하세요!

 

삼성전자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4도어 냉장고 
(색상 선택 가능)
RF85A9111AP

삼성전자-비스포크-프리스탠딩-4도어-냉장고-RF85A9111AP
삼성전자-비스포크-프리스탠딩-4도어-냉장고-RF85A9111AP

[최저가 및 할인정보 바로가기]

 

 

비스포크 색상조합 시뮬레이션 해보기

 

설치할 공간의 인테리어에 맞춰 다양한 색상을 적용시켜 '시물레이션'을 해볼 수 있답니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BEST 색상 조합 추천
  • BESPOKE 엔지니어 색상조합 추천
  • 원하는 색상으로 배열해보기
  • 인기 색상 조합

비스포크 색상조합 시뮬레이션 및 베스트 추천 2022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의 구매금액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