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PS5 사전예약 6월 일정 및 즉시구매 사이트 (실시간 업데이트)

by junggu 2022. 6. 17.

 

여러분이 PS5를 구매하고 싶어서 이 글을 클릭하셨다면 이번에는 반드시 구매할 수 있도록 꿀팁들을 정리했으니 빠짐없이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출시된 지 꽤 되었음에도 소니에서 공급 물량을 충분히 뒷받침해주지 못해 아직까지도 사전예약이 매달 진행중입니다.

 

사람들이 어디에서 가장 많이 사전예약을 신청하는지, 과거 사전예약일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6월 예상 일정 및 여러가지 구매 방법들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1. 사람들이 PS5에 열광하는 이유 

  앞으로 출시될 PS5 독점작

  PS4의 명작 고퀄리티 플레이

 

2. PS5 사전예약 22년 6월 일정 (실시간 업데이트)

   6월 사전예약 예상 일정

   당장 필요한 분들 

 

3. 사전예약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

   바로 구입하기

 

4. PS5 사전예약 구매 사이트 추천

  쿠팡 

  프리오더스 

 

5. PS5 독점작 추천 TOP 10


1. PS5 사전예약 6월 일정 (2022년)

 

6월 사전예약 예상 일정 

PS5 사전예약 일정은 출시 이후부터 대부분 매달 1~2째주부터 접수가 시작되어 왔습니다. 물론 여전히 수요 대비 공급 물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경쟁은 치열하겠지만 과거 선착순으로 선정했던 것과 달리 추첨제로 변경되었기에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되는데요.

 

확정적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오나 여전히 사전예약 열기가 뜨거워 특정 사이트에서는 '추가 물량 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월초에 사전예약에 실패한 분들을 위해 추가 물량 공급이 이루어진 것인데요. 작년만 하더라도 추가물량 구경도 못했던 것을 감안하면 점점 생산라인에도 숨통이 트이는 듯하네요.

 

지난 사전예약 일정 살펴보기

회차 일정
2022년 2월 11일 
2022년 3월 11일
2022년 4월 8일
2022년 5월 5일
2022년 6월 8~11일 사이?

 

위와 같은 정보를 몰라서 더 비싸게 주고 구매했다는 후기들을 종종 읽어보곤 하는데, 본문의 글을 잘 참고하시어 발품을 팔수록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PS5를 손에 넣을만한 사람들은 모두 넣었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추후에 물량이 풀리면 그때 사야지' 하시던 분들은 지금이 어느 정도 적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겨주고 있으며 추첨제로 변경된 곳들이 많아진 만큼 더 공정한? 느낌도 있습니다.

 

만약 당장 PS5가 필요하다면? 

 

1. 더 이상 기다리다 지친 분

2. 아이의 생일 선물로 필요한 분

3. 크리스마스 선물로 필요한 분

4. 당장 필요한 분 

 

위에 해당되는 분들은 치열한 PS5 사전예약을 기다리기보다는 웃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안전하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출고가보다 분명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이런 되팔렘들의 물건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저 또한 작년 크리스마스에 어떻게든 PS5를 구매해야 했었기에 웃돈을 주더라도 살 수 있었음에 안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정가보다 비싸게 주고 구매했었지만 더 값진 추억과 기억이 남았기에,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해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 사람들이 PS5에 열광하는 이유 

 

사실 PS4 만으로도 현재까지 출시된 대부분의 콘솔 명작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PS5에 목메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PS5 독점작 및 추천게임 < 바로보기

 

하지만 이 외에도 PS5를 반드시 사야 하는 이유가 몇 가지 더 있습니다. PS5의 독점작들은 무엇이 있는지, 앞으로 출시 예정인 게임 정보 등 아래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사전예약 기다릴 수 없는 경우 

 

출고가보다 비싸지만 당장 구입 가능

 

1년에 한 번뿐인 아이의 생일날 혹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선물을 하고 싶다면 아래의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출고가보다 더 비싸다는 점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가격만 놓고 본다면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입하시라 권유드리겠지만 급하게 필요한 분들은 고려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물량이 많이 풀리고 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사전예약은 불티나게 몰리고 추첨제로 변경된다 하더라도 신청자가 많으면 자연스레 경쟁률도 높아지기 마련이니까요.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PS5 독점작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굳이 사야 할 필요성을 못 느끼시던 분들도 독점 신작 게임들의 개발 소식 및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구매욕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입처 바로가기

 

사전예약이 아닌 즉시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지만 후기를 살펴보면 그럼에도 구매하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마다 사정이 있으시겠죠. 

 

 

4. PS5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쿠팡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쿠팡에서는 출고가보다 비싸지만 상시 판매 중이기 때문에 구입이 시급한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적합합니다. 

 

프리오더스 

 

현재까지 가장 많이 구매하는 사이트는 프리오더스 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으며 프리오더 스는 매월 초 꾸준하게 PS5 사전예약을 통해 물량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2년 6월의 PS5 사전에 약 일정이 공개되진 않았습니다만 가장 많은 분들이 예약에 성공하는 사이트인 만큼 여러분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팡(https://link.coupang.com/a/nr4yj)에서는 바로 구매가 가능하고 프리오더스 공식 홈페이지(http://preorders.kr/product/store-list?id=104)에서 사전예약 접수 준비 중이며 사전예약에 실패할 것 같은 분들이나 급하신 분들은 쿠팡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PS5-사전예약-일정
PS5-사전예약-일정

 

5. PS5 독점작 추천 TOP 10

 

 

PS5 독점작&기대작 2021년 12월 업데이트

PS5 독점작&기대작 2021년 12월 업데이트 소니는 항상 자신들의 게임기로 먼저 즐길 수 있도록 독점작을 꾸준히 출시 해왔습니다. 그래야 PS5를 사야하는 명분이 생기죠. 독점작이 대박을 칠 경우 PS

junggutv.tistory.com

 

벽걸이 에어컨 설치비용 및 업체 선정 노하우 요약정리 2022

1인 가구, 소형평수의 수요가 늘면서 공간 활용도가 높은 벽걸이 에어컨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해요. 가장 궁금한 부분이 '설치비용'과 '전기요금'이 아닐까 싶은데요. 환경에 따라 설

junggutv.tistory.com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및 직업추천 2022 후기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및 직업추천 2022 후기 이 글은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정보와 직업 특성 및 추천 정보를 통해 게임을 시작하기 전 사전 정보를 숙달하여 빠르게 게임을 즐기려

junggutv.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의 구매금액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