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남자 향수 추천 순위/20대/30대/생일선물

by junggu 2022. 6. 18.

 

남자 향수 추천 순위를 알려드리기 전에 앞서 한 설문 조사에 의하면 매력적인 남자의 조건으로 외모나 성격도 중요하지만 자기관리를 잘 하는 것을 상당히 높게 평가 한다는 결과가 나온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남자가 무슨 향수까지 뿌리느냐는 핀잔을 듣던 시대도 있었지만 지금은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부분 1위로 그 사람에게서 풍기는 향기가 언급될 정도니 자신이 좋아하는 또는 잘 어울리는 향수 하나 정도는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판매량, 인기순위 향수 추천

 

7위

르오즈 
시그니쳐 퍼퓸

- 고체 향수
- 포근한 향
- 휴대성 우수 
바로가기 
6위

에르게니아
업세스 머스크
맨 오드퍼퓸

- 머스크 향
- 높은 구매 평점
- 남성라인, 여성라인 
바로가기 
5위

일루션 블랙 퍼퓸


- 1:1 리필러 증정
- 심플하고 고급스러움
- 탑, 미블, 베이스 향 선택

바로가기 
4위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


- 진저 베이스 
- 이상적인 밸런스
- 스테디셀러

바로가기 

3위

로어티브
NO1 
옴므 오드
퍼퓸

- 탑, 미들, 베이스 출시
- 취향에 맞는 선택 가능
- 페로몬 향수 
바로가기

2위

우디 오리엔탈 
오드퍼퓸

- 바닐라와 시나몬 혼합
- 아레나, 보그 소개 
- 100% 환불 보장제
바로가기

1위

존바바토스 
아티산 맨 오드뚜왈렛


- 시트러스 우디계열
- 미국 연속 베스트셀러
- 탑, 미들, 베이스 향 선택

바로가기 

 

7위 르오즈 시그니쳐 퍼퓸

2021년 강남점과 명동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르오즈 시그니쳐 퍼퓸은 맥심 2021년 1월호에 소개가 되어 자기관리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었습니다. 

 

생소할 수 있는 고체 향수 타입으로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것이 특징 입니다. 우디향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향으로 유명한 향수 브랜드들이 남성 향수를 출시할 때 자주 사용하는 향이기도 합니다. 

 

립밥보다 조금 큰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만큼 향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6위 에르게니아 업세스 머스크 맨 오드퍼퓸 

업세스 머스크의 경우 우디 노트가 지닌 자연의 생동감과 묵직하고 따스한 느낌을 느끼게 해주는 향으로 은은한 머스크향이 이국적이면서도 강렬하게 남성미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소개팅이나 미팅을 나가기 전 첫 만남에서 좋은 느낌의 향을 줄 수 있는 향을 찾는다면 추천드리며 이미지 변신 또는 기분전환을 하고플때도 추천드릴 만한 제품 입니다. 

 

프랑스와 이태리산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하여 남성라인과 여성라인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커플 향수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위 일루션 블랙 퍼퓸

2016년도부터 2018년도까지 남자향수 1위를 지키며 입소문 만으로 30만개를 판매한 유명한 남자 향수 입니다. 특별한 향수를 만들기 위해서 6개월의 숙성과정과 최상급 향료 블랜딩을 통해 황금비율을 찾아 냈다고 합니다. 

 

독특한 점은 향수 브랜드 최초로 전용 리필러 1:1 증정을 하고 있으며 리필러를 통해서 휴대성도 높이고 언제 어디서든 향수를 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향은 오렌지, 레몬, 페퍼민트, 핑크페퍼, 그레이프 프루츠 등 후각을 자극시킬 수 있는 탑 노트의 향이 준비되어 있으며 삼나부 베티버 페츌리의 은은하지만 중독성 있는 향을 구현 했습니다. 

 

4위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

불가리는 남성 향수로도 유명한 기업으로 그 중에서도 블루 뿌르 옴므 오드 뚜왈렛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향은 진저를 베이스로 한 경쾌하면서도 활기찬 남성의 열정이 느껴지록 타바코 플라워와 쥬니퍼의 부드러운 향, 샌달우드와 머스크가 주는 기분좋은 긴장감을 느끼게 해주는 묘한 매력의 향수 입니다. 

 

오랫동안 향수를 통해서 사랑받았던 만큼 확실히 균형잡힌 향을 자랑하며 이미 많은 남성들을 통해서 소비자 검증이 된 상품이기 때문에 호불호 적은 상품을 선물용으로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3위 로어티브 NO1 옴므 엠도씨 맨즈 오드 퍼퓸 롤온 

로어티브 역시 네이버 향수 카테고리에서 수많은 명품 향수들을 꺾고 1위를 차지했던 적이 있을 만큼 대중성을 인정받은 제품 입니다. 총 3가지로 탑, 미들, 베이스 노트로 출시되었으며 탑은 오렌지 에이드 향, 미들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 베이스는 샌달우드의 향과 머스크향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가장 화제가 된 문구가 "여자들이 나에게 밀착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라는 리얼한 구매자의 후기가 화제가 되면서 SNS로 많은 분들이 구매하기도 했었습니다. 

 

이 향수는 페로몬향수의 일종으로 인간의 페로몬으로 추정되는 주요 성분들을 분류하여 테스트를 한 결과 2배나 높은 이성의 관심을 끌어 이를 적극 활용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2위 우디 오리엔탈 오드퍼퓸

100% 환불 보장제를 진행할 정도로 제품에 자신감을 보이는 우디 오리엔탈 오드퍼퓸은 보그에서 주목할 정도로 이슈가 되었던 향수 이기도 합니다. 

 

보그 뿐만 아니라 유명 잡지인 아레나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으며 흔하게 맡을 수 있는 남자 향수 보다는 뭔가 유니크한 느낌을 내고 싶은 남성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제품 입니다. 

 

우디 오리엔탈 오 드 퍼퓸은 보수적인 느낌도 들고 상당히 관능적인 느낌의 향수로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우디계열의 특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바닐라와 시나몬 향의 이상적인 비율로 완성된 이 향수를 좋아하실 것입니다. 

 

1위 존바바토스 아티산 맨 오드뚜왈렛

앞서 소개해드린 불가리 향수 만큼이나 인지도가 높은 향수가 바로 존바바토스 입니다. 브랜드 이름은 몰라도 향수의 디자인을 보시면 한번 쯤 본적이 있었다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미국 발매 이래 연속으로 베스트 셀러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향의 느낌은 내추럴하면서도 현대적인 세련된 느낌이 상당히 매력적인 향수 있습니다. 

 

향이 자극적이거나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캐주얼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제품으로 시트러스를 테마로 한 감귤류와 허브 톤의 조화를 통해 공기중에 퍼지는 시트러스의 가벼움과 프레시함이 깔끔하고 활기찬 느낌을 연출 합니다. 

 

 


 

 

2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2022 인기순위 TOP 10

센스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데 20대 남자들은 어떤 선물을 좋아할지 고민이라면, 어떤게 필요할지 헷갈린다면 이 글을 통해서 분명 선물을 받는 사람이 필요한 물건을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

junggutv.tistory.com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2022년 인기순위/센스/가격

20대 여자친구는 생각보다 필요한 물건들이 많은 나이라서 어떤 선물을 사줘야 할지 고민 되실텐데요. 많은 선택지 중에서도 호불호가 거의 없는, 매년 여자친구 생일선물 인기순위 TOP에 들어가

junggutv.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의 구매금액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