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입욕제 인기순위 비교 추천 TOP 5

by junggu 2022. 8. 25.

 

특별한 날 입욕제로 분위기도 내면서 기분전환을 하고 싶은데 마땅히 어떤 제품이 좋은지 잘 몰라서 선뜻 구매를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입욕제를 처음 써보려는 분들을 위해 가장 인기있는 입욕제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 해드릴게요. 더불어 입욕제를 쓰면 좋은 점에 대해서도 살펴볼테니 입욕제 추천 top5아래에서 확인 해보세요. 

 

입욕제 추천 기준


전적으로 구매평가가 좋고 판매량이 높은 제품들 위주로 엄선 했으며 순위는 주관적인 경험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워낙 다양한 입욕제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고 브랜드, 향도 수백가지나 되기 때문에 아래의 내용들을 참고하시어 취향대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1. 유노하나 미네랄 입욕제



브랜드 : 유노하나 
제조사 : 영비너스 약품 주식회사 
제조국 : 일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입욕제는 유노하나 미네랄 입욕제 입니다. 이 상품은 1994년도 부터 우리나라에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유명해진 입욕제로 순한 성분들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 입니다. 

 

약 20년 이상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입욕제인 유노하나 입욕의 특징은 바로 유노하나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나무와 지푸라기도 만든 오두막집에서 옛법을 통해 에도시대부터 전해져 오는 오래된 전통 제조 방식으로 수백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유노하나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온 및 보습 효과에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찬물에 잘 녹기 때문에 사용상의 편의성도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사용 이후에 별도로 헹궈내지 않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유명하죠. 

클렌징의 효과 뿐만 아니라 두피 마사지에도 도움이 되고 온몸으로 마사지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상품이라서 사실 올케어가 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사놓으시면 유용하게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가격대    : 약 70,000원
구매평점 : 4.8점 

 

<상품 상세정보 및 구매자 후기 살펴보기>


2. 미스터 버블 



브랜드 :  미스터 버블
제조사 :  미스터 버블
제조국 :  대한민국 


입욕제 추천 top5 두번째 제품은 미스터 버블은 주요 타겟 고객층이 아이들인 제품이라서 성인들이 사용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부분들이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 하는데요.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목욕은 귀찮은 것이 아니라 즐거운 놀이라는 것을 인지시켜 주기 위한 컨셉으로 만들어진 상품 같습니다. 

1960년대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기 떄문에 어느정도 제품성과 고객 만족도를 해결 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미스터 버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형형색색 폼솝으로 시각적으로도 아이들에게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고 후각과 촉각까지 만족시킴으로써 상상력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록 아이들이 신나게 목욕을 즐기고 간 자리는 전쟁터를 방불케 하겠지만 목욕에 대한 아이들의 좋은 기억은 앞으로도 좋은 습관 형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서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사용하기에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    : 약 15,000원대
구매평점 : 4.6점 

<상품 상세정보 및 구매자 후기 살펴보기>


3. 버블바스 입욕제 




브랜드 :  버블바스
제조사 :  더허브스토리
제조국 :  대한민국 


대용량 입욕제를 찾고 계신다면 버블바스 제품은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아로마테라피 전문 매장들에 납품될 정도로 그 성분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허브농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로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 또한 높은 편입니다. 

제품에 첨가되는 향료는 인공향이 아니라 에션셜오일과 천연 추출물의 이상적인 배합을 통해서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사용자가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합니다. 버블바스 입욕제의 가장 큰 장점은 대용량 제품이기에 가성비가 좋은 부분들도 있지만, 다양한 향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실제 구매자들의 평가들을 살펴보면 거품이 상당히 잘 나기 때문에 계면활성제가 꽤 많이 들어가있을 확률이 높아 보인다고 하며,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향이 진한 편이라서 거품 목욕을 하는 즐거움을 온전히 느끼기에 좋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가격대    :  약 10,000원대
구매평점 :  4.8점 

<상품 상세정보 및 구매자 후기 살펴보기>


4. 바스파 바스솔트 입욕제 



브랜드 :  바스파
제조사 :  에바스코스메틱
제조국 :  대한민국


호주산 천일염으로 만드는 바스솔트 입욕제는 단순히 거품을 내고 향을 내는 입욕제가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각질이 부드러워 지면서 스킨케어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각질이 많이 생기는 뒤꿈치 같은 경우도 사용하면서 효과를 봤다는 후기들이 많으며 특정 바스솔트 입욕제에는 오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의 보습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실제 구매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제품의 디자인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예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부족함이 없으며 사용자들의 재구매율 또한 높은 편이라서 인기가 좋은 상품 중 하나 입니다. 우스갯 소리겠지만 향이 너무 좋아서 욕실이 아닌 방에서 보관 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향은 대체로 입욕제 추천 top5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며 평가가 좋은 편입니다. 


가격대    : 약 10,000원대
구매평점 : 4.7점

 

5. 러쉬 더 컴포터 버블바 

 



브랜드 :  러쉬
제조사 :  러쉬
제조국 :  영국


입욕제 추천 top5의 마지막 제품인 러쉬사 입욕제는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 제품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러쉬 더컴포터 버블바 200g은 베르가못 열매가 첨가되어 있어서 스킨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블랙 커런트 잎 오일과 릴렉스를 도와주는 이탈리아 사이프러스 오일이 첨가되어 있어서 마사지샵에서 관리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단점은 수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통관 번호가 필요하다는 부분인데 오프라인 매장이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이고 이 회사의 다른 제품들도 인기 상품들이 많아서 한번 써보고 만족스러워서 꾸준히 사용 매니아층이 많은 편입니다. 영국에서는 이미 대중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로 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판매처별로 가격 차이가 있는데 최저가 보다는 평균 가격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격대   : 약 17,000원
구매평점: 4.7점 

<상품 상세정보 및 구매자 후기 살펴보기>


더 많은 입욕제가 궁금하다면

 

오늘 주문해서 내일받는 특급 배송을 이용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천비향 오양주 솔직한 후기

6공다이어리 인기 순위 top3 추천제품

여자코치가방 인기 상품 top 5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 21년산과 17년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