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욕실난방기 찾고 있다면 꼭 보세요

by junggu 2020. 11. 13.

욕실난방기 사용 후기 

 

 

 

올해 코로나와 함께 자취생활을 시작하면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모두 처음 겪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여름보다 겨울을 더 힘들어하는 편이라서 난방에 특히나 예민한 편인데요. 무엇보다도 욕실을 새벽이나 밤에 들어가면 너무 추워서 발이 시릴 정도다 보니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다른 자취생들은 어떤 식으로 겨울을 견뎌내는지 찾아봤더니 저처럼 무식하게 참는 게 아니라 욕실난방기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개인적으로는 자취생들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욕실난방기 하나 정도는 갖추고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제가 똥손이기 때문에 설치가 쉬워야 하고 이왕이면 디자인도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찾아보다가 친구에게 추천받은 제품이 제 마음에 쏙 들어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도 이것저것 많이 살펴보긴 했지만 그나마 제일 나은 제품이 이 회사꺼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모델 같은 경우에는 친환경 히터라고 해서 습한 욕실의 특성상 자주 생기는 곰팡이를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이고 여름철에 습도로 인해서 냄새가 나는 것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는 겨울에 샀기 때문에 아직 여름에는 사용해보지 않아서 직접 확인은 못 했지만 출력을 보면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제품의 램프 같은 경우에는 특수히터램프로 제작되어 있어서 생활 방수가 어느 정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물이 좀 튀더라도 파손되거나 망가질 일이 없으니 안심하고 편하게 쓸 수 있겠죠. 다만 그렇다고 물을 뿌려 세척하는 그런 사람은 없겠죠.....??

욕실난방기는 2구짜리와 3구짜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욕실이 엄청 넓고 큰 게 아니라면 2구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어요. 난방 면적 같은 경우에는 13㎡로 꽤 넓게 분포되기 때문에 사용하시기에는 부족하지 않으실 거에요.

욕실난방기가 전체적으로 상당히 견고하게 만들어져 있었고 전선 자체도 생각보다 길어서 쓰기에 불편함은 없었지만 설치하는 게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는 살짝 번거롭더라고요. 못을 박아야 하는데 벽장 위에 고정해서 사용하면 그리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다만 여성분 혼자 지내시는 경우에는 이럴때 주변의 남사친을 잘 활용하시면 인생이 한결 더 편안하실겁니다. 

 



색상은 두 가지가 있었는데 골드와 레드가 있어요. 근데 가정집에서 레드 타입은 조금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서 무난한 골드로 했는데 왜 사람들이 골드를 선호하는지 조금은 알겠더라고요.  화장실이 어두우신 분들 같은 경우에는 골드로 선택하시게 되면 조금 더 밝은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출력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켜고 얼마 되지 않아서 금방 따듯해지는걸 보니 진작에 이걸 사서 쓸 걸 왜 그동안 고생했나 싶더라고요. 욕실난방기를 찾고 있는 중이시다면 이 제품도 한번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아마 하나 사놓으면 꽤 오래 쓸 거 같거든요.

 

 

 



주문해서 박스를 개봉하면 품질보증서가 동봉되어 있는데 보증 기간에 고객 과실이 아닌 결함이 발견될 경우에는 무상으로 A/S도 가능하다고 하니 보증기간을 잘 확인하시어 불이익받으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가전제품이라는게 새제품을 구입했다고 하더라도 배송중에 충격으로 인해 손상이 갈 수도 있고 여러가지 변수가 존재할 수 있으니 꼭 보증서를 잘 챙겨놓는 습관을 들여 놓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아주 주변에 자랑하면서 다니다 보니 전기요금 폭탄을 맞는 게 아니냐는 걱정을 해주시던데 한 달 내내 4시간을 사용해도 약 3천 원 정도의 전기료 정도가 더 나오더라고요. 삶의 질이 달라지는데 이 정도 투자는 해줘야 하지 않겠어요?

실제로 난방을 직접 하는것과 한번 비교 해봤는데 이게 가성비 적인 측면에서 훨씬 이득이기도 하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이런 쪽으로는 이제 더이상 돈 아끼지 않으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욕실난방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욕실난방기 하나로 이렇게 삶의 질이 바뀔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역시 돈은 허튼데 쓰는게 아니라 이런곳에 써야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만족도가 높아지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 해보시면 다양한 회사의 여러 제품들이 있겠지만 하나씩 차근차근 살펴보시고 가성비 제품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드린 '나노 썬열 히터'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아동 털실내화 브랜드 추천

수면유도제 수면제 차이

뇌경색 전조증상 알아봅시다.

양배추 삶는 법 따라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