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추천 이유

by junggu 2021. 6. 19.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추천 이유

 

 

김치를 담그는 시즌이 시작된 만큼 많은 주부님이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와 관련된 정보들을 찾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 제품의 장점과 매력은 무엇인지 한번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를 쓰는 이유 



사실 김치 냉장고를 쓰는 이유는 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자재를 신선하게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기 때문에 점점 김치 냉장고의 용량도 커지고 있고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되고 있지 않나 싶은데요.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만의 오리지널 발효과학으로 김치를 숙성할 때 장내 운동을 도와주는 유산균과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을 풍부하게 만들어 주고 비타민C의 함량이 더욱 높아지는 역할을 해준다고 해요. 또한 신선한 김치를 오랫동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보관하며 먹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는 거겠죠?

위니아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551L WDQ57EVFBO 


1. 4도어 보관 모드

오늘 소개해드릴 김치냉장고는 대용량 김치 냉장고로 인기가  높은 모델인데 4도어로 칸마다 보관 모드를 각기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식자재의 특성에 맞춰서 온도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4개의 냉각기가 기존의 모델들보다 훨씬 더 정밀하게 룸별 독립 냉각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2. 디자인

가전제품도 주방의 인테리어를 결정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하므로 구매 전에 냉장고의 디자인을 안 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세련되고 깔끔하면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은 호불호가 적은 편입니다.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허리를 불편하게 허리를 숙여서 김치를 꺼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편하게 꺼낼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테일한 부분들을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3. 구성

가상 높은 최상 칸의 경우에는 용기를 꺼내고 넣을 때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간편하게 꺼낼 수 있어서 주부님들의 허리나 무릎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냉장고 안에 내용물이 어떤 게 들어 있는지 한눈에 파악하기에도 좋은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용기 무게를 가볍게 제작했기 때문에 일반 김치냉장고의 1/3 힘만으로도 꺼내고 넣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의 하단은 서랍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는데 안쪽 끝까지 버리는 공간 없이 모두 다 활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여닫이 방식으로 슬라이딩 서랍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서랍 끝까지 문이 다 열려서 공간을 활용하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끝까지 열었을 때 불안정한 느낌보다는 견고하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사용자에게 전달해준답니다.

 

 



3-1  구성 2

좌측은 일반 냉장고처럼 사용 가능하며 우측은 딤채 스탠드 김치 냉장고 보관용으로 만들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내용물에 따라서 다양한 기능들을 켜고 끌 수 있는데 야채/과일 모드로 설정을 해놓으면 과일의 신선도가 상당히 오래 유지 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보통 과일을 구매하실 때 신선도 문제 때문에 딱 먹을 만큼의 양만 구매를 했었는데 이제는 저렴하게 할인할 때 조금 더 많이 사놔도 될 것 같아요.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차이점 



딤채 스탠드 김치 냉장고는 한겨울에 땅속에 묻어둔 항아리처럼 저장실 자체를 직접적으로 냉각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오리지널 땅속 냉각 방식으로 온도와 수분을 지켜주어 김치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다른 김치 냉장고와는 다르게 소량으로 준비한 김장김치를 처음 만들어진 맛 그대로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며 스마트 쿨링 기능을 통해서 김치의 양과 온도를 24시간 감지하여 최적의 김치 온도를 알아서 체크해 주는 것도 편리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의도하지 않게 집을 오래 비우게 되면 김치가 묵은지로 변하는 것을 한 번쯤 겪어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 이러한 과숙성도 내가 원치 않으면 최대한 늦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가전제품은 사는 즉시 그 가치가 하락한다고 하며 1년이 지나면 최신 모델이 나오면서 금세 값어치가 떨어진다고 하지만 사실 김치 냉장고 같은 경우에는 한 번 사놓으면 최소 몇 년간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살 때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오래 사용하는 게 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를 사고자 하시는 분들이 글을 읽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갤럭시노트9 액정수리비 모르면 손해

미레나 시술후 자주 묻는 질문 모음

50대 아빠 생일선물 인기 순위

까사맘 스마트 쿠커 후기 : 장단점 정리

일월 전기매트 장점과 단점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