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구찌 홀스빗 구매전 참고사항

by junggu 2020. 12. 13.

구찌 홀스빗 구매전 참고사항



명품 가방은 정말 많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모델들을 찾아보면 대부분 무난하면서도 여러 코디에 매치해서 들고 다니기 좋은 디자인이 사랑받는 것 같아요. 구찌 홀스빗 역시 그런 모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가방을 구매하기 전에 참고하면 좋을만한 이미지와 정보들을 공유 해드릴 테니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어요)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레더 602204 



size : (높이)18cm*(너비)25cm*(둘레)8cm
컬러 : 레드, 브라운, 블랙, 화이트
텍스처드 가죽
골드 톤 메탈 쥬얼리
마이크로파이버 안감 및 스웨이드 방식
스냅 버튼으로 25cm ~ 45cm 조절 가능한 드롭 숄더 스트랩
플랩 잠금장치
무게 : 약 0.84kg
스트랩 길이 조절 가능 (65cm ~ 74cm)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 같은 경우에는 GG수프림 캔버스 라인이 들어가지 않아서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모델로 특별하게 레더 버전으로 GG수프림 골드 톤 메탈로 디자인 된 모델이랍니다.

 



과거에 가수 아이유와 방송인 김나영 씨와 배우 김성경 님께서 들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된 모델이기도 한데요. 셀럽들이 들고 다니는 가방 중에서 그나마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구찌 매장에서는 관련된 문의가 꾸준하게 들어온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얼마나 되는지 실감 나죠.

 



개인적으로는 이 모델 같은 경우에는 브라운 컬러 색감이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인기가 많은 컬러더라구요. 가을에도 잘 어울리고 겨울에도 잘 어울릴만한 색감이었어요.

블랙 같은 경우에는 무난함의 절정이죠.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도 좋은 연출을 할 수 있고 캐주얼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블랙은 항상 인기가 많더라구요.

 



구찌 홀스빗 1955 숄더백의 화이트 같은 경우에는 완전 화이트라기보다는 크림색에 가깝다고 보시면 돼요. 관리가 부담스러워서 화이트를 꺼리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색상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전체적으로 스티치 라인이 정교하게 배치되어 있고 골두 쥬얼리의 퀄리티나 가죽 패턴을 보면 왜 구찌 홀스빗이 꾸준하게 사랑받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숄더백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나왔기 때문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크로스백이나 클러치백, 숄더백 등 원하는대로 꾸미실 수 있을 거예요.

 



안감 같은 경우에는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럽게 마감되어 있고 3단형 수납공간으로 겉보기보다 수납공간도 넉넉한 편이에요. 박스형 백스로 나와서 수납공간이 적을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책 몇 권은 넣어도 거뜬하더라고요.

 

 




아이유가 구찌허브 2020 컬렉션에 가기 전 모습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일명 아이유 가방으로 알려지면서 일반인들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끈 가방이기도 해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코디에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클래식한 느낌을 주기에도 안성맞춤이죠.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

50대 엄마 생일선물 고민 해결

마이다노 후기 다이어트

임신 초기증상 펙트체크

닥스 여성 가방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