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

by junggu 2021. 6. 4.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

 

졸업 시즌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많은 분이 어떤 선물을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가장 필요한 선물을 취향에 맞춰 하는 것이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데 특히나 중학교를 이제 막 입학하는 친구들에게는 당장 친구들과 비교가 가능한 중학생 책가방 브랜드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아야지만 센스있는 선물도 가능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를 살펴보고 어떠한 브랜드와 특징들이 있는지도 소개해드릴게요.

 

 

1. 중학생 책가방 - 나이키 백팩 


나이키는 유행을 타지 않는 브랜드로 항상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던 브랜드이기도 하죠. 신발부터 시작해서 의류와 가방까지 나이키에서 나오는 제품을 선물로 구매하신다면 실패할 확률은 훨씬 줄어들 수 있다고 보는데요.

어른들이야 크게 신경을 안 쓸지 모르겠지만 유행에 민감한 중학생들에게는 브랜드가 어쩌면 제품의 퀄리티보다 중요한 요소일 수 있습니다. 그 유행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가 바로 나이키죠.

 



여러 가지 나이키 백팩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품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가격대는 10만 원 이하의 제품들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브랜드명이 클수록 좋아할 가능성이 있으나 이는 어디까지나 아이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며 책가방 본연의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야겠죠.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 나이키에는 여러 가지 백팩 모델들이 출시되고 있으나 몇 가지 인기 상품 모델명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검색해서 디자인도 살펴보시고 후기들도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1. 나이키 헤이워트 백팩 2.0
2. 나이키 백팩 [BA5971-010]
3. 나이키 백팩 [BA5954-010]
4. 나이키 백팩 엘리트 프로 [BA5554-011]

 

2. 중학생 책가방 - Peeps 


이번에 소개해드릴 중학생 책가방 브랜드는 책도 많이 들어가서 수납공간도 압도적으로 넓으면서도 종일 메고 다니더라도 어깨에 부담이 덜한 기능성 가방이라고도 보실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peeps사의 백팩인데 아무래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학생에게 어울릴법한 상당히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들이 많이 출시되는 브랜드입니다. 확실히 캐주얼한 디자인이 많고 트랜드인 어글리슈즈부터 중학생 책가방 인기순위로 아이폰 감성과 인스타에도 자주 등장하는 브랜드로 상당히 트렌디한 백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버블리 미니 메신저 백과 에센셜 메신저 백이 10대 중고등 학생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행을 타기도 했었는데 최근에는 어글리 백팩이 그 명맥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봐도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무신사와 스타일쉐어 또는 가방팝 등 다양한 멀티숍에서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로 점점 인지도를 쌓아 나가고 있는 가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방을 보면 여러 가지 디테일한 부분들을 신경 쓴 게 보이는데 그중 하나가 야간 보행 시 안전을 위해서 리플렉트 스트링 홀더들을 채택한 모델들도 있으니 밤늦게 학원에서 돌아오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가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peeps magnum backpack
* advance backpack violet
*핍스 progressive backpack
*핍스 federation backpack


3. 중학생 책가방 - 캉골 백팩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에 드는 캉골은 다소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생소한 브랜드일 수 있는데 사용자들의 후기가 좋은 브랜드로 평판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특히나 내구성이 좋고 오래 사용해도 제품이 낡은듯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에다 대부분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한 스타일을 많이 출시하기 때문에 오래 두고 쓸수록 멋스러움이 더해지는 것이 장점인데요.

중학생 책가방으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가방을 원하신다면 캉골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책가방 본연의 임무를 충실하게 수행하면서도 디테일한 마감처리들이 깔끔하게 되어 있는 편이라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 수 있답니다.

 



아이가 책가방 선물로 어떤 브랜드를 받고 싶냐고 물어봤을 때 딱히 떠오르는 게 없다거나 아무거나 사달라고 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유행을 덜 타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캉골 책가방을 중학생 책가방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대가 앞서 추천해 드린 브랜드의 가방들보다는 조금 비싼 편에 속하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아 만족스러우실 거라 생각합니다.

*캉골키즈 엘리 백팩 [0001]
*캉골 레오 백팩 1163 슬레이트 그레이
*캉골 백팩 BP 13500
*캉골 백팩 쿠퍼 1163 네이비

 

 마치며 



사실 중학생 책가방 인기 순위를 떠나 중학교에 이제 막 입학하는 친구들은 브랜드보다는 그냥 사주는 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자연스럽게 사춘기를 겪으면서 외모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보는 눈이 생기면서 친구들과 자신의 물건을 비교하며 서서히 브랜드 또는 패션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민감한 시기인 만큼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이에게 직접 물어보고 원하는 모델로 구해주는 것이 실패할 확률은 줄어들겠지만, 또 사달라는 대로 다 사주면 버릇이 잘못 들 수도 있으니 중간에서 적절하게 조율하는 것은 부모님들의 역할이겠죠?^^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로 아이폰 싸게 사자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전동킥보드 면허증 없다면 필독

갤럭시 s20 fe 장단점 정리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