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50대 아빠 생일선물 TOP 10 - 2022 인기순위

by junggu 2022. 8. 23.

50대 아빠 생일을 맞이하여 센스있는 가성비 선물을 찾는다면, 빅데이터를 취합한 이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실 수 있을거에요.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준다는 것은 그 만큼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뜻이니까요. 선물별 장단점구매자 후기를 하나씩 살펴보면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을거에요. 

 

 

쉽게 가늠할 수 있듯 가장 인기있는 선물은 선물을 받는 아빠의 주 관심사 또는 매일 사용하는 물건을 선물로 줬을 때 시간이 지날수록 선물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선물들이 오랫동안 사랑 받았는지 하나씩 알아볼까요? 


이 글과 함께 읽은 글 

 

어버이날 인기 선물 추천 2022 - TOP 10

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 2022 - TOP 10

안마의자 브랜드 추천 TOP 10 - 2022년


 50대 아빠 생일선물 순위 

 

1위 태블릿PC 

2위 스마트워치

3위 전신 안마기

4위 홍삼

5위 골프가방 및 골프웨어 

6위 자전거 

7위 등산화 & 등산

8위 전동킥보드

9위 카드지갑

10위 향수 및 차량용 방향제


 

1. 태블릿PC 

 

50대-아빠-생일선물-태블릿PC
50대-아빠-생일선물-태블릿PC

 

이젠 유튜브 시대, 1인 1태블릿 

 

부모님 세대도 여가시간에 유튜브를 즐겨 보기에, 태블릿 PC 하나 사드리면 요리하실 때도, 설거지를 하실때도, 여행을 가실때도 휴대성이 좋으면서 화면도 스마트폰보다 커서 많이들 가방에 넣어 휴대하시는 것을 보곤 해요. 

 

예전에는 인터넷 사용하는 것도 익숙치 않으셔서 멀리 하셨던 부모님 세대도 이제는 인터넷 검색은 물론이고 유튜브나 넷플릭스, SNS 활동도 활발하게 하시는 편이니 50대 아빠 생일선물로 태블릿PC를 사드리면 잘 활용하실거라 확신해요. 

 

다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못한 분들을 위해서 '가성비 좋은 태블릿PC 인기순위'를 정리 해놓은 글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용도에 맞는 제품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가성비 태블릿 PC 추천 2021년도 최신버전

아이패드 vs 갤럭시탭 장단점 비교 

모델명 최저가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탭 a8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2. 스마트워치 

 

50대-아빠-생일선물-스마트워치
50대-아빠-생일선물-스마트워치

 

써보면 아는 극강의 편리함

 

요즘 시간을 확인할 때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기 때문에 시계를 찰 필요성을 못느낀다는 분들도 많지만 부모님세대는 의외로 간단한 시간 확인을 위해 손목시계를 사용하는 경우를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과거 시계를 차던 습관이 남아있기도 하거니와 정말 단순히 시간만 확인하면 되시기 때문에 의외로 스마트워치를 사드리면 상당히 잘 활용하시는 것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어쩌면 선택이 아닌 필수?!

 

시간 뿐 아니라 메세지가 와도 진동이 손목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일상에도 도움이 되고, 애플워치의 경우 사용법을 숙지 해두시면 긴급상황에서 시리를 통해 119에 연락해 구조되는 사례도 있었죠. 

 

만약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가성비가 좋은 보급형 스마트워치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니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 되신다면 예전에 정리 해놓은 '가성비 스마트워치 장단점 및 추천제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갤럭시 워치4 장단점 및 전작과 차이점 정리 2022

애플워치 장단점 정리 및 사용후기

 

모델명 최저가
갤럭시 워치4
애플워치 se
샤오미 스마트 미 밴드 4

 

3. 전신 안마의자

 

50대-아빠-생일선물-안마의자
50대-아빠-생일선물-안마의자

멀리서도 효도하는 방법

 

부모님과 떨어저 산다면 안마기 만큼 만족도가 높은 선물도 없을텐데요. 휴대용 안마기 부터 안마의자까지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인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그나이가 들면 근육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관절의 기능들도 퇴화하기 시작하고 유연성도 급격하게 떨어지겠죠. 이러한 악순환이 시작되면 가장 먼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가 상당히 높습니다.

 

제품도 천차만별

50대 아빠 생일선물로 시중에는 가성비 좋은 안마기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의자에 앉아서 어깨와 목을 집중적으로 풀 수 있는 제품도 있고 가정에 설치해서 전신을 풀 수 있는 안마기까가격대도 천차만별입니다.

아빠가 평소 마사지 또는 안마를 받는걸 좋아하신다면 안마기를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모델명 최저가
제스파 컴포르테
바디 프렌드
웰모아 쏠플러스 

 

4. 홍삼 - 건강기능식품

50대-아빠-생일선물-홍삼
50대-아빠-생일선물-홍삼

 

생각 이상으로 건강에 관심 많은 40~50대

 

40~50대면 자연스레 건강에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인기 선물로 홍삼 관련 제품들이 시즌에 맞춰서 많이 판매된다고 해요. 요즘처럼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특히나 떨어질 수 있는 면역력 관리를 적절하게 해주면 아무래도 기운이 떨어지는 걸 예방할 수 있겠죠.

 

실패 없는 생일 선물

저도 선물을 많이 드려봤는데 대부분의 어른은 싫어하시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홍삼 관련 선물을 많이 받으실 텐데도 좋아하시더라고요.

 

요즘에는 스틱 형식으로 먹기 간편하게 제작되는 상품들도 있으니 어떤 제품의 형태를 가장 꾸준히 편하게 드실 수 있을까 고민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다양한 제품 출시


홍삼만 들어간 게 아닌 배즙이나 기타 궁합이 잘 맞는 재료들도 함께 넣어서 만든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평소 감기에 자주 걸리신다거나 최근 들어 혈색이 좋지 못할 경우, 또는 몸이 아주 차가우신 분들은 홍삼 제품을 섭취해서 어느 정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모델명 최저가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한수삼 6년근 고려홍삼정
참다한 홍삼정 프리미엄 

 

 

5. 골프가방 및 골프웨어 

50대-아빠-생일선물-골프가방
50대-아빠-생일선물-골프가방

 

아빠의 취미가 골프라면 만족도 100% 선물

 

나이가 들어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몇가지 없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골프'가 아닐까 싶어요. 자녀에게 선물받은 골프 가방이나 골프채를 필드 나가서 은근히 얼마나 자랑하는지 모르실거에요. 

 

골프백은 우리가 TV에서 캐디들이 메고 다니는 '골프채를 넣는 가방'을 말하며 보스턴백은 '골프의류 및 신발'을 담는 가방이라고 이해하시면 되요.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보스턴백도 좋은 대안책

 

대부분 골프를 치기 위한 복장으로 환복한 이후에 플레이를 하다 보니 갈아입을 옷을 넣을 가방이 필요한데 이게 '보스턴백' 이랍니다. 골프백이 가격부담이 된다면 보스턴백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모델명 최저가
젝시오 경량 카트 백
미즈노 RB 모던 스탠드 하프백
테크스킨 퓨어 골프백

 

6. 자전거 + 거치대

 

자전거
자전거

여유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은퇴를 준비함과 동시에 반복되는 일상이 지겨워 새로운 취미생활을 시작할 겸, 건강을 생각해야 하는 나이이기도 하기에 자전거를 선물하는 자녀분들이 과거에 비해 많아졌다고 해요. 

 

자전거를 타면서 운동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다 보면 50대 남성 또는 여성들에게 자주 찾아오는 우울감이나 허무함을 해소하기에도 좋고 가격대도 선물하는 사람의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니 매년 인기선물 순위에 오르는가봐요. 

 

생활용 자전거가 인기

 

종류가 정말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특정 제품을 추천해드리긴 힘들 듯 하여 고르실 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로드바이크(싸이클)와 같은 타이어가 얇은 자전거는 피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로드바이크는 가볍긴 하지만 자세도 상대적으로 부담스럽고 타이어도 내구성이 약하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주지 못하면 유지관리비가 상당히 많이 드는 편이라 사용 및 관리가 편한 생활용 MTB 라인을 추천드려요. 

 

모델명 최저가
삼천리 접이식 자전거
삼천리 생활용 MTB
자전거 거치대

 

 

7. 등산화

50대-아빠-생일선물-등산화
50대-아빠-생일선물-등산화

건강+기분전환에는 등산이 최고

 

대한민국 중년들의 취미 1순위는 부동의 등산이라고 할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취미활동 중 하나가 바로 등산인 만큼 건강을 위해서라도 등산화 선물은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해요. 

 

등산을 자주 다니지 않을 경우에는 등산복 또는 등산화의 중요성을 의외로 잘 모르는 경우가 많고, 등산복, 등산화 모두 소모품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필요로 하시는 선물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하여 많은 분들이 선물하고 계시죠. 

 

등산화 고르는 법 부터 관리법과 인기 브랜드 순위까지 정리된 글을 통해 어느정도 사전지식을 가지고 제품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글

2022 등산화 고르는 방법 및 인기순위 TOP 7

모델명 최저가
알타이카 등산화 
유세븐 남성용 등산화
k2 등산화

 

 

8. 골프화

 

50대-아빠-생일선물-골프화
50대-아빠-생일선물-골프화

 

골프화는 소모품

 

골프화는 여느 신발처럼 소모품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낡으면 교체를 해줘야 한답니다. 이 말은 지금 신고있는 골프화가 멀쩡하더라도 언젠간 제 역할을 다하는 순간이 오겠죠. 

 

그래서 언젠간 꺼내 신게 되기 때문에 많이 있어도 전혀 문제될게 없는 선물이죠. 유의할 부분은 골프화 바닥면에 징을 박는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징이 없는 스타일을 선호하는지만 사전에 파악하면 될거에요! 

 

그 외에는 사이즈와 디자인만 취향에 맞게 고르면 완벽!

 

모델명 최저가
알타이카 골프화
풋조이 골프화 
mnx 소가죽 수제 골프화

 

 

9. 카드지갑

 

50대-아빠-생일선물-카드지갑
50대-아빠-생일선물-카드지갑

현금은 안들고 다녀도 카드는 아직 필수품!

 

요즘 지갑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잘 없죠. 대부분 스마트폰의 삼성페이를 활용하거나 카드지갑 정도만 소지한 채로 다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깔끔하게 내가 사용하는 카드 몇장만 넣어서 다닐 수 있는 카드지갑 선물이 인기라고 해요.

 

일반 지갑 대비 효율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일반 남성지갑과는 다르게 카드지갑은 훨씬 저렴하게 출시되는 경우가 많아서 명품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금전적으로 큰 부담이 안되실거에요. 

 

부모님들은 귀찮다고 휴대폰 케이스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케이스 제품을 사용하곤 하시는데 만약 아직까지 두툼한 지갑을 들고 다니신다면 센스있는 선물로 간편함의 신세계를 선물 해드리세요^^ 

 

모델명 최저가
라쉬크 소가죽 카드지갑
디랩 심플 카드지갑
바디공식 카드지갑

 

 

10. 남성 향수

 

50대-아빠-생일선물-남성향수
50대-아빠-생일선물-남성향수

 

다양한 향수는 선택하는 즐거움

 

나이가 들수록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려는 중년의 심리는 변하지 않습니다. 언제 받아도 기분좋은 향수는 종류가 많을수록 골라쓰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죠. 

 

가격도 적당하고 충분히 마음을 전달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어서 평소 좋아하는 향이 있다면 그대로 사드리거나 아니면 다른 인기있는 제품도 경험 해보실 수 있게 선물 해드려 보세요. 

 

모델명 최저가
존바바토스 아티샨
켈빈클라인 오드뚜왈렛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정부지원대출 종류 무직자 자영업자 2022 총 정리

2022 무직자 비상금 대출 인기순위 TOP 5

소액대출을 위한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2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