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영양 [food nutrition]

다노샵 후기 best 3

by junggu 2020. 6. 18.

반갑습니다. 강코치 입니다^^
본격적으로 식단관리와 함께 운동을 통해서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업무를 보는 시간 외에는 자기계발에 힘 쓰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개인적으로 겪은 다노샵 후기를 여러분에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운동을 어느정도 해오신 분들은 운동 자체가 힘든 것 보다는 아무래도 꾸준히 식단관리를 하는것이 훨씬 힘든 과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나 많고 항상 우리는 본능적으로 고칼로리 음식을 맛있는 음식으로 인지하는 어쩔 수 없는 DNA가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 또한 최대한 저칼로리에 영양밀도가 높은 음식들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먹어 보기도 하고 만들어서 먹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전에 헬스앤뷰티의 닭가슴살 제품 후기에 이어서 다노샵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중에 제가 먹어보고 가장 맛이 좋았던 제품들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 입맛이라는게 모두 다르고 맛의 기준 또한 다르기 때문에 제가 공유해드리는 정보는 참고만 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1. 미니볼 - 1팩(100g) 단백질 함량 24g

다노샵 후기



요즘 시중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닭가슴살 제품들은 편의점에서 파는 즉석식품 처럼 가공이 완료 된 상태에서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게 나오는 것들이 대부분 일거에요. 

첫번째로 소개 해드릴 다노샵 후기는 미니볼 입니다. 역시 가공식품 중 한가지 입니다. 

 

다노샵 후기2

 

다노샵의 미니볼 같은 경우에는 오리지널과 매운맛을 먹어 보았는데요. 배송 상태는 대부분 부패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얼음팩과 함께 포장을 해서 배송을 해줍니다. 

진공 포장이 되어 있고 한 팩에 5개의 동그랑땡 같은 모습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게 장점이죠. 닭가슴살 제품을 꺼려 하시는 가장 큰 이유가 식감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노샵 후기3



닭가슴살 자체가 지방질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아무래도 식감은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 비해 다노샵의 미니볼 같은 경우에는 완전한 닭가슴살 100%는 아니라서 시중에 판매하는 일반 동그랑땡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먹기에 불편함이 없었고 샐러드에 넣어서 먹거나 밥 반찬으로도 충분히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었어요. 또한 냉동 닭가슴살을 드셔 보신분들은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얼마나 퍽퍽 해 지는지 공감하실꺼에요. 

미니볼 같은 경우에는 냉장 닭가슴살을 가공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훨씬 부드럽고 촉촉해서 개인적으로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2. 곤약젤리

 

다노샵 후기4


곤약은 얼마 전 제가 따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했을 정도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장점이 많아서 한번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곤약으로 만들 수 있는 제품들 중에서 곤약젤리 또한 인기가 많은 편인데요. 

다노샵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이유가 운동하는 사람들의 입장을 잘 고려해서 제품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 포장지를 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항상 고민 끝에 만들어 낸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다노샵 후기5



곤약젤리 역시 그냥 쭉 짜서 먹는 음료 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고 휴대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서 회사원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맛은 제가 알기론 청포도, 사과, 리치, 복숭아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는걸로 알고 있고 성분이나 함량 자체는 칼로리에 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원하시는 종류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노샵 후기6



개인적으로는 미지근하게 먹는것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서 냉장 보관으로 차갑게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시원한 맛에 더욱 먹기가 부담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다고 상온에 뒀다가 먹어도 부담스러운 맛은 아니니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식사 대용으로는 좀 부족하고 허기질 때 야식 대신 드시거나 식사 1~2시간 전에 한 팩 드시면 식사량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3.  흑임자죽

다노샵 후기7


다노샵 흑임자죽 같은 경우에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먹어보게 된 제품인데 맛이 고소하고 단백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평가들이 많더라구요. 

평소에도 소화기관이 약한 편이라서 기름진 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지만 속이 편하려면 죽 같은 걸 먹어주는게 좋아서 즐겨 먹긴 하거든요. 

 

 

다노샵 후기8


일단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건 다노샵에서 판매하는 거의 대부분의 제품에 해당되는 사항이고 하나에 가격도 2500원 꼴이라서 가성비가 뛰어난 것 같아요. 실제로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다노샵 후기를 보면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먹고 나서 한 30분 정도 지나니까 포만감도 올라오는게 다이어트 식품으로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먹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컵라면 처럼 뜨거운 물을 용기 내부의 선에 맞춰서 적당량 부어주고 동봉된 스푼으로 잘 저어서 먹어주시면 됩니다. 

 

 

다노샵 후기9



한통이 그리 큰 용량은 아니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만한 양이라고 생각하며 한통에 칼로리가 123칼로리 밖에 안되기 때문에 식사 대용이나 식간에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죽은 묽은 것 보다는 걸쭉한걸 좋아하는 편인데 약간 팥죽?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복죽이나 야채죽이랑은 다른 그 느낌 아시죠?


밥을 먹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마땅히 다이어트 중에 먹을만한 간식이 없으실 때는 이런 제품을 드셔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노샵 후기에 대해서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을 공유해드리는 포스팅을 작성 해보았습니다. 따로 협찬을 받은것도 아니고 선물 받은것도 아닌 제가 제돈주고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니 참고하시어 합리적인 쇼핑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