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로 아이폰 할인 받는 방법 2021

by junggu 2021. 8. 1.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로 아이폰 싸게 사자

 

 

최근 아이폰 12가 뜨거운 관심속에서 출시되면서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애플인데요. 애플 아이템을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악세서리부터 시작해서 애플에 한번 빠진 사람들은 가성비를 떠나서 만족도로 인해소유욕을 불러 일으킬 정도라고 하니 그 브랜드 파워가 대단해 보이긴 합니다. 

애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비싼 가격인데요. 삼성이나 기타 여느 브랜드와는 다르게 할인을 정말 안하는 것으로 유명하기에 중고거래 가격방어 또한 잘 되는 편이기도 합니다. 

 

 

1. 애플할인교육스토어? 



다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테고 저도 얼마전에 이 존재를 알게되어서 조금 소개를 해드리자면 특정 인원들에게만 조건이 부합할 경우 애플 제품을 구입하는데 드는 비용 중 일정 금액을 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애플 제품을 쓰고 있는 분들은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다는 반응이 대부분입니다. 역시 요즘 세상에는 아는만큼 보인다는 말이 딱 맞는거 같기도 하죠? 

2. 진행방법 

 


먼저 애플교육스토어에 접속하셔야 하는데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생각보다 로딩이 오래 걸려서 경쟁에서 밀릴 수 있으니 크롬으로 접속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크롬으로 접속해봤는데 훨씬 쾌적하더라구요. 

이 외에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게 되면 진행 도중에 계속 불필요한 구매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등 팝업 설정 등 흐름을 끊어버리는 것들이 계속 나와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 나도 신청 가능할까? 



이벤트가 진행될때마다 조건이 조금씩 바뀌는데 현재 애플 홈페이지를 접속해보시면 대학생과 이제 막 대학생이 되는 신입생 그리고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조건은 매번 바뀌기 때문에 이번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해서 실망하실 필요 없이 다음 애플교육할인스토어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겠죠. 

4. 이용방법 

 


첫번째는 포털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마음에 드는 물건 또는 내가 구입할 의사가 잇는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다음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일반적인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과정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 어렵진 않으실 거에요. 

마지막으로 결제 방식을 선택하신 이후 주문 검토를 마치고 나면 주문이 완료되는 시스템 입니다. 

하지만 애플할인교육센터에서는 몇가지 처리해야 할 일이 더 남아있는데요. 요구하는 사항들을 모두 기입하여 제출하시면 최종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5. 인증 절차 



앞서 설명해드린 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하고 나면 확인차 메일이 발송되는데 이는 인증 메일로서 메일의 첨부파일을 확인해보시면 파일이 하나 있으실 겁니다. 

첨부된 파일을 출력하신 이후에 다음의 내용들을 스스로 작성하여 사진을 찍거나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캡쳐를 하셔도 되고 스캔을 뜨셔도 됩니다. 

필요한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생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2. 개인 정보 제공 동의 확인서

3. 자신의 주문번호 

3가지 파일을 마련하셨다면 발송하시면 되겠습니다. 방법 자체는 상당히 심플하고 어렵지 않으며 물론 휴대폰으로도 얼마든지 진행할 수 있지만 제가 직접 해보니 폰으로 하는건 상당히 불편하고 컴퓨터를 사용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얼마나 쌀까? 



가장 중요한 할인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이 있겠지만 가장 인기가 좋은 맥북 에어로 가격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비교 해보겠습니다. 
할인되는 금액이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 상대는 애플 이라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애플은 자사 제품 할인을 안하는 것으로 엄청 유명한 기업이죠. 

*맥북 에어로 비교를 해보니 약 '13'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언제 또 이런 기회가 찾아올지 모르니 본인이 쓸 물건을 구입하기에도 좋은 기회이고 대학에 들어가는 자녀분들의 선물로도 정말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행사 기간이 있으니 구매 의사가 있는 분들은 서둘러서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ps5 사전예약 3차 신청 전 필독

 60대 엄마옷 브랜드 추천

가정용 라디에이터 추천

노래방 인기차트 11월 최신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