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0

아이폰14 쿠팡에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

by junggu 2022. 9. 29.

9월 30일 00시 오늘밤 자정부터 아이폰14 사전예약 접수가 시작됩니다. 먼저 사전예약 기획 페이지를 살펴보면서 어떤 구조로 구성되어 있는지 파악하세요.

모델명 사전예약 페이지
아이폰14 (Plus) 바로가기
아이폰14 Pro (Max) 바로가기
애플워치 8  바로가기
애플워치 SE 바로가기
애플워치 울트라 바로가기

29일 자정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포털사이트를 통해 접속 시 트래픽 초과로 지연될 수 있으니 이 페이지를 통해 우회접속 하셔서 빠르게 사전예약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2를 쓰던 사람들은 굳이 13으로 바꿔야 할 이유가 없었기에 자연스럽게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14 존버에 들어가는게 당연한 수순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폰은 시간이 흘러도 할인을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굳이 통신사를 없이 자급제폰으로 구입하는 비율이 더 높은 듯 합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14를 쿠팡에서 구입하는 이유와 사전예약에 성공하는 방법까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쿠팡에서 구입하는 이유

   ㅇ혜택

   ㅇ조건

   ㅇ할인률

   ㅇ로켓배송

 

2. 사전예약 성공 노하우

   ㅇ준비하기
   ㅇ예약 실패 시 대처방법

 

3. 아이폰14 존버 이유

   ㅇ기다렸다 사야하는 이유
   ㅇ아이폰14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일정

 

 

1. 쿠팡에서 구입하는 이유

 

 

 

혜택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아이폰은 과거부터 할인에 인색하기로 유명한 기업 입니다. 단종을 시켜버리면 시켰지 할인을 해서 재고를 털어내는 경우는 드물죠. 

 

그렇기에 사람들은 할인이라는 혜택 때문에 더욱 쿠팡을 선호하게 됩니다. 이는 애플에서 할인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쿠팡과 카드사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기에 쿠팡에서 구입 해야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죠. 

 

조건

 

다만 조건이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성공 해야지만 할인 조건을 적용받을 수 있지만 사전예약이 생각보다 경쟁이 치열해서 시작과 동시에 품절사태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예약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준비과정을 마치셔야 경쟁을 뚫고 예약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매번 다릅니다. 최소 6% 할인부터 시작해서 많게는 10%까지 할인을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쿠팡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멤버십인 쿠팡와우를 가입한 회원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지난 사례들을 살펴보면 아이폰은 8%할인, 맥북 프로 M1은 6~8% 할인이 적용 되었습니다.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아이폰14 역시 8~10%정도의 할인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로켓배송

 

쿠팡이 경쟁사보다 앞서나가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빠른 배송 입니다.

 

사전예약을 하는 분들은 대부분 애플의 신제품을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고 싶은 마음일 것이기에 쿠팡의 로켓배송은 쿠팡만의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2. 사전예약 성공하는 노하우

준비하기

 

아이폰14 사전예약에 성공하기 위해선 몇 가지 준비가 필요한데, 예를 들면 배송 받고자 하는 주소지, 결제 정보, 진행 단계 등 클릭을 한 번이라도 더 줄임으로써 구매 절차를 줄여 예약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카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성공 노하우를 카톡 회원들에게만 공유 해드리고 있으니 채널을 추가하여 알림을 받아보세요. 

 

 

예약에 실패했을 경우

예약에 실패했을 경우에도 대처방법을 채널을 통해 공유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실패 했다고 해서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끝나버린 것은 아니기 때문에 걱정 마시고 다음 단계를 준비 하시면 됩니다. 

 

3. 아이폰 14 존버 이유 

 

아이폰 14를 기다려야 하는 이유

 

성격이 급한 분들은 아이폰13으로 바꾸고자 하시겠지만 사실상 세대교체라고 볼 수 있을 만한 요소들이 아이폰13에는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올 해 출시예정인 아이폰14성능의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변화까지 적용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현재 아이폰 10~11를 쓰고 있는 분들이라면 교체했을 때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을 쓰면서 좋아진 부분들이 체감 되시겠지만 아이폰12를 쓰고 있는 분들이라면 굳이 비용을 들여가며 바꾸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이폰14 출시일 및 사전예약, 유출 루머 확인하기

 

아이폰 14 출시일 및 사전예약 예상 일정

아이폰 14 출시일 및 사전예약 예상 일정 이번 아이폰13이 큰 변화 없이 출시되어 아이폰12S로 불러야 하는게 아니냐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차기작인 아이폰14에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junggutv.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