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따라하기

by junggu 2021. 5. 26.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따라 하기

애플의 제품을 써본 사람들은 왜 애플빠들이 생기는지 공감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까 하는데요. 애플의 훌륭한 브랜드 파워와 성능에 비해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은 바로 가격입니다.

 

물론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충분히 그 값어치를 한다고 말씀하시지만 애플에 입문하려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바라본 가격은 여전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본 포스팅을 통해서 아이패를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소셜 커머스의 이벤트 활용
● 애플 공식 스토어의 교육 할인 프로모션 활용 
● 사전예약 활용한 할인 활용 
● 대형마트에서 상품권을 통한 구매 방법 

 

 

1. 소셜 커머스의 이벤트 활용

 

여러분들은 대부분 오프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 비싸다는 것쯤은 모두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심지어 어떤 이유로 인해 가격 차이가 나는지에 대한 유통구조도 이해하고 계실 텐데요. 하지만 애플의 제품들은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할인이 없거나 적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애플에서 자체적으로 할인을 해주는 경우는 사실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사전예약을 활용하는 방법 외에는 거의 전무한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정가를 주고 구입하시라는 말은 절대 아닙니다. 

 

 

 

 

 

애플에서는 자사의 제품을 할인해주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소셜 커머스에서 자체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쉽게 말하면 프로모션 이겠죠. 소셜커머스란 쿠팡, 11번가, 위메프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이곳을 잘 찾아보시면 아주 짧은 시간이지만 가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애플에서 신제품을 출시할 때 이를 기념 삼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던가 신제품 출시로 인해 구버전으로 전락할 모델을 할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2. 애플 공식스토어의 교육 할인 프로모션 활용하기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대학생들을 위해서 특별히 할인을 적용시켜 판매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를 교육 할인 프로모션이라고 하는데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맨 하단에 보시면 교육 > 대학생활을 위한 제품 쇼핑하기 항목이 보이실 거예요. 이곳에 접속하시면 맥북을 비롯한 아이패드 시리즈의 대부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 엄청나게 큰 폭으로 할인을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 있다고 봅니다. 

 

 

 

 

아이패드 에어 3 같은 경우는 정가가 62만 9천 원인데 교육 할인을 받게 되면 정가에서 3만 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소셜커머스에서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나 사전예약 할인에 비해서는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겠지만 해당 프로모션이나 사전예약이 상시 진행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이렇게 구매하시는 것도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의하실 점은 모든 사람들이 해당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애플 교육 할인 대상자들만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따로 교육 할인 대상자인지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꼭 학생이 아니더라도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할인금액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합니다. 

 

 

 

3. 사전예약을 활용한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이 방법은 애플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이 있을 경우에 활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애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기업에서 자사의 신제품을 출시할 때 사전예약을 접수받는 편이죠. 그리고 사전예약 혜택으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플에서도 신제품에 대한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할인 혜택을 적용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상을 가장 먼저 할인된 금액에 사용할 수 있다는 확실한 메리트가 있긴 하지만 언제 출시될지 모르는 신상을 마냥 기다리기에는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습니다.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바꾸긴 해야 하는데 당장 급한 건 아니다 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4. 상품권을 이용한 구매 

 

사실 개인적으로 이 방법이 가장 효율적이면서 할인율도 높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대형마트를 가보시면 프리즈비, 일렉트로 마트, 하이마트와 같은 전자제품을 주로 취급하는 전문 매장들이 많이 있죠. 이 중에서도 하이마트 같은 경우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어느 정도 감을 잡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한 다음 상품권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을 받는 것과 동일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150만 원 치 상품권을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130~140만 원에 구매한다

- 구매한 상품권으로 아이패드를 구매한다. 

- 결론적으로 130~140만 원으로 15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한 것과 같음 

 

 

 

 

자, 그렇다면 상품권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장 많이 활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뽐뿌입니다. 실제로 뽐뿌에 들어가 보시면 나에게는 필요 없는 상품권들을 상품권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조금만 찾아보시면 상품권 파는 글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는 꼭 직거래를 통해서 상품권을 구매하시기 바라며 이 방법 외에도 쿠팡이나 위메프에서 특정 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생각보다 자주 진행한답니다. 평소 관심을 갖고 기웃거리다 보면 그런 프로모션이 진행될 때 미리 사두시면 위의 방법처럼 활용해보실 수 있겠죠. 

 

 

여러가지 방법들 중에서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을 통해 꼭 만족스러운 소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휴대폰을 비롯한 노트북을 애플 제품으로 바꿔볼까 고민중인데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댓글